게시글 검색
텔로스와 함께 알아보는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전략!' 2
2021-03-09 16:50:03

텔로스와 함께 알아보는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전략!'

 

 

 

3. 브랜드 데이터 수집

디지털 영향력이 증가함에 따라

오늘날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서는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하며,

이를 위해 향상된 데이터 분석 능력이 필요합니다.

이런 기술을 통한 구매 과정을 통해 고객 행동을

보다 잘 이해하고 브랜드는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됩니다.

이제 모든 브랜드는 스스로를 데이터 및 기술 기업이라

고 생각해도 무방할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4. 소셜미디어를 통한 고객 관리

오늘날 소셜미디어는 마케팅 뿐만 아니라

고객 서비스 측면에서 필수적인 요소가 됐습니다.

또한, 소셜미디어는 고객이 불만을 표출하는 데

있어서 가장 강력한 채널이기도 합니다.

소셜미디어 상의 고객 불만에 대응할 역량을

충분히 갖추지 못한 기업들은 큰 어려움에

직면할 위험을 가지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이렇게해서 지금까지 대전마케팅 텔로스와 함께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전략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시간에도 더욱 유익한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NS 공유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