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텔로스와 함께 알아보는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전략!' 1
2021-03-09 16:30:24

텔로스와 함께 알아보는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전략!'

 

안녕하세요. 인생을 디자인하는 텔로스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저희 텔로스와 함께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마케팅 전략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기술과 산업이 발전함에 따라 소비자의 행동은

계속해서 바뀌고 있습니다.

그리고 소비자의 행동이 변하면서 마케팅 전략도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변화하는 소비자의 기대, 관점 및 행동은

소비 트렌드로 나타나며,

마케팅을 진행함과 동시에 꼭 숙지해야 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고객에게 더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최근 소비 트렌드와 함께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전략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ㄹㄹㅇ

 

 

 

 

1. 멤버십 관리와 고객 충성도

많은 기업들은 정확한 고객 데이터가

경쟁 우위를 위한 포석이라고 생각하며

다양한 멤버십 프로그램 운영합니다.

하지만,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수집한 고객 정보만으로는

비즈니스에 영향을 줄만큼 유용한 정보를

얻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코스트코나 넷플릭스처럼 유료로 멤버십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브랜드의 경우, 고객이 브랜드에 거는

기대가 늘어나는 것과 동시에, 혜택을 받기 위해

브랜드가 자신의 정보를 수집하는데

다소 열린 태도를 보입니다.

신제품이나 행사, 가격 할인, VIP서비스와 같은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한다면, 멤버십 프로그램을

통해 멤버십 프로그램의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2. 모바일 최적화 중요성

모바일의 중요성은 올해 뿐 아니라 앞으로도

계속 지속될 전망입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에서 평균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브랜드의 모바일 방문자 수는 23%나

늘어났으며, 매출도 32% 상승한 것으로 나타나

모바일 접점에 집중해 전체적인 매출 증대를

이끌어 내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음 편에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전략

그 마무리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하

 

 

 

 

 

SNS 공유
download